OPERATION
GUIDE
이용절차

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은 모든 남양주 시민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사전에 전화로 예약하신 후 방문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상담
  • 종합사정
  • 서비스 지원
    회의
  • 서비스 이용
  • 모니터링
  • 종결 및
    사후관리
  • 01. 상담 - 장애인 당사자의 개별서비스 신청에 따라 맞춤형 정보 및 상담을 진행합니다.
  • 02. 종합사정 - 장애인 당사자 욕구 및 강점을 중심으로 언어, 심리, 직업 등 영역별 진단이 가능합니다.
  • 03. 서비스 계획 회의 - 복지관 이용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한 서비스계획회의를 진행합니다.
  • 04. 서비스 이용 - 대상자의 서비스 이용 욕구를 반영한 서비스 이용 계획을 수립합니다.
  • 05. 모니터링 - 서비스 만족여부 등을 평가하여 목적이 달성되거나 이용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 서비스를 종결합니다.
  • 06. 종결 및 사후관리 - 진행된 사례에 대한 종결평가를 진행하며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서비스 안전망을 확보합니다.
- 상담예약 : 사례지원팀 070-5001-3384
- 이용시간 : 월 ~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